The Best Child Home Preschool

The Best Child Home 은 기독교 학교로서, 하나님의 전능하심과 예수님의 사랑 및 성령님의 도우심에 대해서 가르칩니다. 따라서 원장은 물론이고 모든 교사들과 Staff들이 다 크리스찬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예수님의 훌륭하신 성품을 잘 배워가도록 교육합니다. 그래서 The Best Child Home 에 다니는 아이들은 모두 다 정서가 안정되어 있고, 친절하고 따뜻하며 배려깊고 늘 행복하답니다. 교실은 1층에 3개가 있는데, 오전에는 12명의 프리스쿨러가 사용하고, 오후에는 몇 명의 애프터스쿨러를 포함해서 10명 정도가 사용합니다. 교실 바닥은 푹신한 매트를 깔았고, 모든 모서리는 둥글게 감싸서 매우 안전합니다. 또한, 교실마다 공기청정기와 컴퓨터가 있고, 새롭고 유익한 교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학교 바로 앞에는 큰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있고, 학교를 ㄱ자로 감싸는 정원에는 다양한 예쁜 꽃들과 채소들이 재배되고 있어서 아이들이 식물과 친근한 교감을 나눌 수 있습니다. The Best Child home의 아이들은 다양한 교구들을 가지고 놀면서 공부하기 때문에, 아주 쉽고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익혀가고 있으며, 주변에서는 영재라는 칭찬을 많이 듣는 답니다. 그래서 킨더가든을 들어가기 전에, 영어로 말하는 것은 물론이고 영어책을 술술 자연스럽게 읽을 뿐만 아니라, 한국어책까지 정말 능숙하게 잘 읽고 또 씁니다. 또 넘버는 받아올림이 있는 덧셈을 암산으로 척척할 수 있는 수준들이 되며, 오후의 다양한 활동들로 인해서, 댄스, 뮤직, Craft & Art, Science 및 종이접기, 줄넘기, 훌라후프, 공놀이 등 까지 운동신경도 많이 발전이 된답니다.

The Best Child Home After School 

 The Best Child Home After School은 우리 프리스쿨을 졸업하고 공립/사립 킨더가튼에 입학한 졸업생들의  부모님들 요청에 의해서 생기게 되었습니다. 우리 프리스쿨 졸업생 아이들의 실력은 영어와 한국어 모두, 말하고, 듣고, 읽고, 쓰기를 너무나도 완벽하게 또 자연스럽게 잘하는 수준이고, 수학은 1학년 실력을 윗돌며, 특히 영역별로는 2학년 수준까지도 발전되어 있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우리 졸업생들이 공립/사립 킨더가튼에 들어가서 보니, 학교에서 가르치는 내용들이 너무 쉽고,  또 같이 킨더가튼에 다니고 있는 다른 친구들의 수준이 우리 졸업생들과는 많이 다르다는 것을 새삼 깨달으신 것입니다. 그래서 졸업생의 부모님들께서 자녀들의 우수한 학습능력이 사라질 것을 염려하시고, 또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길 원하시기에, The Best Child Home에게 After School 을 열어 줄 것을 요청하셔서 학교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방과 후에 일주일에 두 번이나 세 번씩 오고 있고, 또 우리 졸업생들이 소개한 다른 친구들도 몇 명 같이 조인해서 오고 있습니다. 

원장

원장은 한국에서 서울교육대학교를 졸업 후, 서울 지역 공립 초등 학교에서 17년 3개월동안 초등학교 교사를 하며 수업연구부장, 교육과정부장, 교육정보 부장들을 역임했습니다. 원장은 교육에 대한 정열과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남달라서 늘 기쁨으로 최선을 다하며 수업연구 및 효율적인 생활 지도를 연구하는 교사 였습니다. 그래서 20대 후반에 교생을 가르치는 ‘최연소 교생 지도 교사’를 2년 동안 했고, EBS 교육방송에서 교사 모니터 요원을 1년 동안 훌륭히 수행해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3학년 과정 회화 위주의 영어 레슨 플랜 1년치 공모전에서 전국 1등급을 수상하고, 전 학생의 완전학습을 위한 1학년 1학기 수학 레슨플랜 공모전에서는 전국 2등급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미국에 와서는, Early Childhood Education 을 새로이 수료하고, Master 과정으로는 신학을 전공했고, 또, 현재는 Doctor 과정으로 기독교 교육학을 공부 중에 있습니다. The Best Child Home 을 열기 전에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한국어와 수학을 가르치는 개인지도 교사도 하고, 얼바인에 있는 교회에서 14년 동안 유아/유치부 전도사를 역임했습니다. 현재는 오렌지카운티에 있는 교회에서 한글학교 교사와 The Best Child home 의 원장을 하고 있습니다. 원장이 아이들과 활동할 때는 영어와 한국어를 반반 정도씩 사용하십니다.

교사

Y : Y teacher 는 UC Davis대학교를 졸업하시고 , Master 과정으로는 Gate Way 에서 신학을 전공했습니다. 대학과 대학교에서 side 로 기독교 교육학을 하셨으며,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매우 깊고, 존중 및 돌봄에서 아주 탁월하십니다. 현재 얼바인 모 교회에서 교육부 전도사를 하고 계시며, 우리학교에서 가르치신지는 6년 정도 되셨고 영어로만 티칭하십니다.

M : M teacher 는 California State University of Fresno를 졸업하시고, Pepperdine University 에서는 Master 과정으로 Business를 전공하셨습니다. M teacher 는 여러가지 다양한 사회경험을 하신 두 아이의 엄마 이시며, 현재는 얼바인의 모 교회 Sunday School 에서 교사를 하고 계시고, 영어는 물론 한국어, 중국어 까지 아주 능숙하게 구사하시는 분이십니다. 또, 성품이 온화하시고 친절하시며 교육에 대한 열정도 많으십니다. 아이들은 M teacher를 엄마를 따르듯 잘 따르고 좋아합니다. 티칭하실 때는 영어로만 하시며, 가끔 중국어도 가르쳐 주십니다.

J2 : J2 teacher 는 California State University, Northridge 를 피아노 전공으로 졸업하시고, 13년 넘게 아이들을 가르쳐 오고 계십니다. J2 teacher 는 특별히 아이들이나 부모님들 또 교사들과의 Communication Skill 이 뛰어 나셔서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시는 특기가 있으시고, 또 Teaching Skill 도 우수하셔서 배우는 아이들의 학습 효과가 아주 큽니다. 티칭하실 때는 영어로만 하십니다.

E : E teacher 는 한국에서 4년제 대학교를 피아노 전공으로 졸업하시고, 미국에서는 현재 회계학을 공부하고 계십니다. 또한 현재까지교회 Sunday School, 한국어 학교와 피아노 학원에서 아이들을 수년간 가르쳐 오고 계십니다. E teacher 는 특별히 예쁘시고 상냥하시며 친절하셔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최고이며 영어로만 티칭하십니다.